AWARENESS IS ON YOUR SIDE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장치와 자동 변속기가 탑재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혁신적인 안전 시스템으로 구성된 Advanced Safety Group은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TAKE THE GUESSWORK OUT OF PARKING  

ParkSense® Park Assist 시스템은 후방 범퍼에 장착된 음파 센서를 이용하여 장애물을 감지함으로써, 평행 주차나 후진 시 위험 상황이 발생하면 경고음이 울립니다.  

BEST VIEW ON THE STREET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ParkView® 후방 카메라는 후진 시 Uconnect®  터치스크린을 통해 후방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LOOKS AFTER YOU BY LOOKING ALL AROUND YOU

Jeep® Wrangler은 운전자가 주변 상황을 인지하도록 도와주는 첨단 액티브 안전·보안 기능 혹은 필요 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패시브 시스템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GET AWAY WITH A WARNING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BSM)과 후방 교행 모니터링 시스템은 레이더 기반 센서를 이용하여 다른 차량을 감지합니다. 두 시스템 모두 다른 차량이 사각지대에 진입하거나 후진 시 경로에 다른 차량이 있을 시 경고해 줍니다.

TAKE THE HIGH GROUND ON CONVENIENCE

PERFORM UNDER PRESSURE 

타이어 공기압은 연비와 안전에 영향을 미칩니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은 공기압이 부적합하면 이를 경고해주며, 타이어에 펑크가 날 경우를 대비하여 스페어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GET IN AND GO 

주머니에서 키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Keyless Enter ‘n Go™ 시스템은 도어 핸들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도어의 잠금을 해제해주고 게이트를 열어줍니다.  

HIGH-STRENGTH DEPENDABILITY

Jeep® Wrangler는 최첨단 전후방 에어백 시스템부터 측면 충격에 대한 보호 기능, 차체의 강성을 향상시켜주는 고강도 스틸빔까지, 오랜 세월에 걸쳐 검증된 스마트한 디자인과 예방 엔지니어링에 기반하여 그 누구보다도 탑승자를 최우선으로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