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UTURE IS NOW

Wrangler 4xe의 내외부를 살펴보세요. 플러그인과 함께 모험을 준비하세요.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POWER THROUGH

엔진과 두 개의 전기 모터로 발휘되는 보다 높은 출력과 토크로 강력한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구현합니다.
1) 최고출력: 엔진 272ps/5,250rpm, 모터1 63ps/14,461rpm, 모터2 145ps/4,339rpm
2) 최대토크: 엔진 40.8kg·m/3,000rpm, 모터1 2.3kg·m/2,700rpm, 모터2 5.4kg·m/2,200rpm

CHARGING MADE SIMPLE

Jeep® Wrangler 4xe 차량은 일반 가정용 콘센트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2.4kW 이동형 충전 케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Jeep® 4xe 전용 홈충전기를 사용하면 Jeep® Wrangler 4xe를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홈충전기는 7kW 월박스 충전기로서 Jeep® Wrangler 4xe 차량을 2.5시간 안에 완충할 수 있습니다.  충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프 공식 파트너사인 에스에스차저(SScharger)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SAY GOODBYE TO RANGE ANXIETY

언제 어디서든 안심할 수 있는 탁월한 주행거리로 진정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Wrangler 4xe 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성능과 시내에서 효율적인 전기 주행이 가능합니다. E-Select 주행 모드는 Power Routing 기술을 통해 최적화된 성능과 넓은 주행거리를 보장합니다. 

순수 전기 주행 거리(완충시)
약 32km
예상 총 주행 거리(주유+배터리 완충 시)
약 630km

THE TECH THAT MAKES IT HAPPEN

Wrangler 4xe의 혁신적인 전기 구동 기술은 Jeep® 특유의 거침없는 주행 성능을 충실하게 구현합니다.

HYBRID MODE

기본 설정된 하이브리드 모드는 2.0L 터보차지 엔진과 전기 모터의 토크를 조합하며 마력과 인스턴트 토크, 가속력을 극대화시켜 주고 전기를 우선 소모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ELECTRIC MODE

배터리가 1%라도 충전되어 있으면 ELECTRIC MODE로 주행하여 고속 주행 시에도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완충 시 ELECTRIC MODE로 최대 약 32km 까지 주행이 가능합니다.

E-SAVE MODE

E-SAVE 모드는 2.0L 엔진을 우선 구동하여 배터리 충전량을 확보해줍니다. 고출력 운행을 요하지 않을 시에는 엔진 대신 전기모터로 구동하다가, 배터리 충전을 요할 때는 다시 엔진을 우선 구동하기도 합니다.

REGENERATIVE BRAKING

감속 또는 제동 시 발생하는 에너지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회생 제동 기능은 감속하거나 제동 시 발생하는 에너지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가속 페달을 다시 매핑하여 낮은 페달 위치에서 보다 적극적인 에너지 재생을 명령합니다. 운전자가 끄기 전까지는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 기능은 브레이크 페달 없이 차량을 감속할 수 있도록 하지만, 완전히 정차하려면 항상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야 합니다. 이 기능은 끄기 전까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RECHARGE

7kW 완속충전기로 완충하는데 2.5시간이 걸리고, 2.4kW 이동형 충전기를 사용 시 약 7시간이 소요됩니다. 회사에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여 전기로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TUNE IN TO NATURE


전기차의 정숙한 주행으로 주위 자연 경관과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4xe는 독특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약 35km/h 이하로 주행 시 차량의 접근을 알리는 보행자 경고음(가상 사운드)은 물론, 시동을 끄거나 켤 때 고전압 컨텍터 클릭 사운드를 제공하며, 에어컨 가동 및 시동을 켤 때는 전기 에어컨 컴프레서 사운드(고주파 모터 소음)를 들을 수 있습니다. 

CHOOSE YOUR VEHICLE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GET THE DETAILS

Q&A를 통해 Jeep® Wrangler 4xe가 어떻게 즐거움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PHEV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로 가솔린 엔진과 충전 가능한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가 탑재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완전 전기 주행은 물론 인스턴트 토크를 구현하여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2025년까지 Jeep®는 모든 모델에 4x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도입하여 연비와 성능을 극대화시킬 계획입니다. 

ELECTRIC 모드로 시내 주행이 가능하며, 주유 및 배터리 완충 시 총 주행거리 약 630km로 오프로드 주행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PHEV SUV는 가솔린 엔진과 플러그인 방식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구동이나 가솔린 엔진, 또는 이 두가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주행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rangler 4xe에 탑재된 PHEV기술은 토크와 접지력을 높여주고, HYBRID, ELECTRIC, E-SAVE 주행모드가 성능을 최적화시켜 줍니다. 

Wrangler 4xe에 탑재된 2.0L I4 DOHC 직분사 Turbo PHEV 엔진은 272마력, 40.8kg·m의 강력한 힘으로 이미 검증된 Jeep® 성능을 더욱 끌어올려 파워풀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를 탄생시켰습니다. 

제공되는 2.4kW 이동형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완충 시 약 7시간이 소요되고,  안전하고 간편한 Jeep® 4xe 전용 홈충전기를 사용하면 2.5시간 만에 완충이 가능합니다.

또한 쇼핑센터나, 호텔, 관공서, 기타 사업장 주변에 위치한 충전소에서도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2.4kW 이동형 충전케이블은 일반 콘센트에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며, 완충까지 약 7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일반 가정용 전기 연결 시 누진요금제가 적용되어, 과도한 충전 시 충전 비용이 크게 증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강력한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Wrangler 4xe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로 배터리를 충전하지 않고 가솔린 엔진만으로도 주행이 가능합니다. 

E-SAVE 모드로 가솔린 엔진으로만 주행 시 배터리 충전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LECTRIC 모드는 차량배기가스 규제지역이나 오프로드에서 전기 구동 방식으로 토크나 마력을 극대화시켜 줄 수 있고, E-SAVE 모드로 배터리 충전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드로 두 방식의 장점을 모두 살릴 수 있습니다. 

Wrangler 4xe의 배터리 충전 주기는 자신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Wrangler 4xe는 총 주행거리 약 630km로 주행 도중 충전의 번거로움 없이도 자유롭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여 매일 완충된 상태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Wrangler 4xe는 전기와 가솔린 구동 방식을 조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시내에서 효율적인 전기 주행, Wrangler 4xe라면 가능합니다.

배터리 부분 충전도 문제없습니다. 첨단 배터리 관리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4xe는 배터리 성능과 수명의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충전 일정을 관리하여 충전비용이 저렴한 특정 시간대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차량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배터리를 완충할 수 있습니다.

Wrangler 4xe에는 보행자 경고 시스템이 탑재되어 약 35km/h 이하로 주행시 주위에 있는 보행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주행 경고음을 작동시켜 줍니다. 

ELECTRIC 모드인 경우 엔진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시동이 걸리지 않은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계기판에 'READY' 표시가 들어온 경우 차량이 출발할 수 있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시동이 꺼져있는 동안 연료 탱크에 차게 되는 유증기의 압력을 낮추기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주유구 개방 버튼을 누르고 최대 5초까지 준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는 충돌 시험, 수밀 시험, 침수 시험, 연소 시험 등 가혹한 안전성 검증시험을 통과한 후 전기차에 탑재합니다. 돌발적으로 발생하는 사고에도 배터리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배터리가 트렁크 하단에 위치한 보통의 PHEV 차량들과 다르게, Wrangler 4xe는 배터리가 트렁크가 아닌 2열 시트 하단에 위치하여 사고 시 배터리 충격 위험이 더욱 낮습니다.

충전할 여건이 되지 않는 경우 내연기관으로만 운전하셔도 무방합니다. 주행이나 회생 제동으로 일정 수준의 자체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비나 주행 성능의 이점을 위해 배터리 충전을 권장드립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