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WITH PEACE OF MIND

진보된 기술을 통해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매 순간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지켜드립니다.

POWERFULLY PROTECTIVE

고강도 스틸은 견고한 차체 구조를 만들어 충격 보호를 최대화하며 차량 역학 및 무게를 최적화합니다. 측면전체를 담당하는 커튼 에어백과 운전석의 무릎 에어백을 포함해 표준형의 향상된 에어백이 동시에 작동되어 승객을 보호합니다.

ACCIDENT AVOIDANCE FEATURES

어디서든 시선을 놓치지 않도록 디자인된 여러 안전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PARKING MADE EASY

때에 따라 주차 공간의 진입과 진출이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Jeep® Cherokee는 더욱 안전하고 안정적인 수행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된 세가지 시스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CONVENIENCE FEATURES

Jeep® Cherokee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안전한 주행 환경을 조성합니다.

ADAPTIVE CRUISE CONTROL WITH STOP AND GO


가속과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자동으로 주행 속도를 조절해주어 정체 구간에서 사전 설정된 차간거리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추돌 상황이 감지되면 운전자의 개입 없이도 안전하게 차량을 정지시켜 줍니다.

KEYLESS ENTER ‘N GO™  

Keyless Enter ‘n Go™로 차 키를 꺼내지 않고 승차가 가능합니다. 차 키를 주머니에 넣어둔 상태로 도어를 열고 가볍게 승차하세요. 

REMOTE VEHICLE START 

원격 시동 기능으로 약 90m 밖에서도 차의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AUTOMATIC HEADLAMPS 

자동 헤드램프에는 센서가 탑재되어 주변 조도에 따라 자동으로 헤드램프를 작동시켜줍니다.  

SECURITY YOU CAN COUNT ON

Jeep® Cherokee는 언제나 예기치 않은 비상상황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진보된 안전 사양은 가장 필요로 한 순간에 빛을 발하게 됩니다.

SECURITY ALARM


차 키의 패닉 버튼을 누르면 경적과 라이트를 작동시켜 필요 시 주위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ESC)는 안전 센서 네트워크를 사용해 차량 제어를 유지하도록 하며, 의도된 주행로에서 벗어나는 것이 감지되면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ESC는 오버스티어나 언더스티어를 교정합니다. 차량이 뒤집혀질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Electronic Roll Mitigation이 동시에 작동됩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