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Cherokee는 어떠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거침없이 질주하는 Jeep 특유의 성능과 기능을 자랑합니다.
험난한 지형을 주행하든, 오프로드에서 장애물을 만나든, Jeep Cherokee는 모든 환경을 극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HOLD YOUR GROUND


 Jeep® Selec-Terrain® Traction Management System은 아무리 험난한 오프로드 환경도 거침없이 질주할 수 있는 힘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Auto, Sport, Snow, Sand/Mud 모드와 옵션으로 추가가 가능한 Rock 모드까지 5가지 주행모드가 12개의 시스템과 연동하여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JEEP® ACTIVE DRIVE I 4x4 SYSTEM 

Jeep® Active Drive I 4x4 System에는 연비 향상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는 작동하는 후방 액슬 분리 기능이 포함됩니다. 

POWERFULLY EFFICIENT

Cherokee는 탁월한 연비와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2.4L Tigershark® MultiAir® 2 엔진을 사용합니다.

2.4L TIGERSHARK® MULTIAIR® 2


이 16 밸브 엔진은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과 유량 제어 밸브 흡기 매니폴드 등 최첨단 기술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9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장착되어 12.5km/l(고속도로)의 연비를 자랑합니다.

STOP/START TECHNOLOGY 

Engine Stop/Start은 차량이 정지하면 연료 공급을 차단하고 엔진을 끄는 정교한 제어 기술로 연료와 배기가스를 줄여줍니다.  

EFFICIENCY AND DRIVING RANGE 

2.4L Tigershark® MultiAir® 2 엔진은 9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장착되어
1회 주유로 최대 696km(고속도로)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Limited 2.4 모델 적용)
 

IMPRESSIVE DRIVING DYNAMICS

전후방 독립 서스펜션은 탁월한 도로 주행 역학을 구현하여 운전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Cherokee의 차체는 고강도 강철로 제작되어 탁월한 비틀림 강성으로 견고하고 가벼운 차체 구조를 구현하고 뛰어난 핸들링과 정숙한 실내환경을 제공합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