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FTED WITH PURPOSE

호기심이 이끄는 곳이라면 어디든 2019 Jeep® Cherokee는 편안하고 멋스럽게 그곳으로 데려다 줍니다.
부드러운 가죽 트림 시트, 운전자 친화적 첨단 기술, 무한한 인테리어 구성, 개선된 스토리지 옵션으로 매력적인 실내 경험을 만끽하세요.

REFINED INTERIOR DETAILS


2019 Jeep® Cherokee의 인테리어는 세련미를 갖춘 최고의 스타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열선이 내장된 가죽 래핑 스티어링 휠은 겨울철에 따뜻하게 여러분을 반기며, 스티어링 휠, 중앙 콘솔, 시프트 노브, 도어 핸들에 포인트를 선사하는 강렬한 크롬 메탈 액센트로 인테리어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SEATING SELECTION

2019 Jeep® Cherokee의 인테리어는 이국의 광활한 풍경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재료로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 세심하게 제작해 여러분께 경이로움을 제공합니다.

UCONNECT®

연결을 통해 얻게 될 모든 가능성을 누리세요. 선택 가능한 차세대 Uconnect® 시스템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운전자 안전성을 고려한 기술을 제공해, 중요한 모든 상황과의 연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PERSONALIZED INSTRUMENT CLUSTER


Driver Information Digital Cluster Display는 개인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고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스티어링 휠의 버튼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그래픽 검색이 가능합니다.

OVERLAND INTERIOR

2019 Jeep® Cherokee Overland의 고급스러운 실내공간과 안락한 주행환경을 경험해보세요. 통풍·열선기능이 탑재된 Nappa 가죽 트리밍 시트는 실내공간에 부드러움과 세련미를 더해주고, 고광택 Zebrano 우드 마감 스티어링 휠과 19인치 알루미늄 휠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Alpine®Premium Audio System과 Uconnect® 와 같은 첨단 기능은 인테리어에 한층 더 품격을 더합니다.

PREMIUM FEATURES

2019 Jeep® Cherokee가 가진 감각적인 스타일과 프리미엄 디테일은 어떠한 차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섬세한 하이테크 인테리어는 일상적인 요구사항을 만족시켜줌과 동시에 끊임없는 호기심을 충족시켜 드립니다.

COMMANDVIEW® DUAL-PANE PANORAMIC SUNROOF


세상을 전혀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세요. CommandView® Dual-Pane Panoramic Sunroof로 모든 시승자가 바깥의 경치와 소리를 보고 들을 수 있게 됩니다.

ALPINE® PREMIUM SOUND SYSTEM


배경음악 없이 모험은 완성되지 않습니다. 선택 가능한 Alpine® Premium Sound System은 12 채널 506 와트 앰프, 9개의 스피커, 8-인치 서브우퍼를 갖춰 모든 여정에 음악이 함께합니다.

MEDIA HUB


Bluetooth® 연결 및 Siri® 통합 음성 명령 외에도 Cherokee는 두 개의 USB 포트, 추가적인 AUX 포트, 12 볼트 충전 기능이 있는 미디어 허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트가 있는 승객용 미디어 허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MPROVED UTILITY STORAGE

2019 Jeep® Cherokee의 인테리어는 바쁠 때나 여유를 즐길 때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맞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목적의 변경이 가능한 시트, 재치있는 스토리지 활용, 단순화한 편의 기능을 비롯해 여타 많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ALL-WEATHER FEATURES

추위도 모험을 멈추게 할 순 없습니다. The 2019 Jeep® Cherokee에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도록 다양한 편의 사양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Heated and Ventilated Seats  

열선과 통풍 기능이 탑재된 앞좌석은 추운 날에는 따뜻하게, 더운 날에는 시원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어 쾌적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앞좌석 통풍시트 Diesel 모델 적용, 뒷좌석 열선시트 Overland 적용)
 

Heated Steering Wheel 

열선 가죽 스티어링 휠은 겨울철에도 운전자의 손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Longitude High 및 Overland 모델 적용)
 

Dual-Zone Automatic Temperature Control 

Dual-Zone Automatic Temperature Control의 2단 조절 기능으로 앞좌석에 탑승한 운전자와 승객 모두 자신에게 맞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