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X4 SYSTEMS

2019 Jeep® Cherokee는 선택 가능한 두가지 혁신적인 4X4 시스템의 놀라운 기능으로
대담하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ALL-WEATHER READY


얼음 및 녹은 눈으로 덮인 길이나 함박눈이 내리는 상황 등의 어떠한 조건에서도 감정에 치우침 없이 정복하세요.
2019 Jeep® Cherokee는 선택 가능한 4X4 시스템으로 Snow Mode가 있는 Jeep® Selec-Terrain® Traction Management System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Snow Mode는 겨울철에 미끄러짐 및 오버스티어를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주며, 공회전을 방지합니다.

Jeep® Active Drive I 4x4 System  

Jeep® Active Drive I 4x4 System은 뒤 차축 분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효율성 개선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Selec-Terrain® Traction Management System은 Auto, Snow, Sport, Sand/Mud 네가지 모드로 사계절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표준형 Brake Lock Differential은 진보된 4X4 시스템과 함께 대자연의 어떤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Jeep® Active Drive II 4x4 System 

Jeep® Active Drive II 4x4 System은 Jeep Active Drive I 4x4 System의 모든 기능에 추가적인 성능을 위한 로우레인지 및 Neutral Mode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4WD Low Mode는 추가적인 저속 트랙션 필요 시 최적이며 Neutral Mode로 RV의 뒤에 연결해 선택 가능한 플랫 토잉을 할 수 있습니다.(Limited 및 Overland 적용) 

TACKLE THE TOUGHEST TERRAIN


Jeep® Selec-Terrain® Traction Management System은 대자연의 어떤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네가지의 Auto, Sport, Snow, Sand/Mud 모드와 차량 시스템 조합으로 궁극의 주행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EFFICIENCY IS STANDARD

Cherokee에 적용된 2.4L TigerShark MultiAir2® I-4 엔진은 세련된 주행 경험을 제공하도록
탁월한 효율성, 반응력, 낮은 소음 및 진동을 갖추고 있습니다.

UP TO HORSEPOWER
177hp
KG-M OF TORQUE
23.4kg•m
UP TO HORSEPOWER
177hp
KG-M OF TORQUE
23.4kg•m

2.4L TIGERSHARK® MULTIAIR® 2 ENGINE


이 엔진은 이중가변 밸브 타이밍과 유량제어 밸브 흡기 매니폴드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들은 9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합니다.

ON-ROAD PERFORMANCE AND SUSPENSION


앞·뒤 독립 서스펜션이 뛰어난 온로드 주행 능력이 다이나믹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2019 Jeep® Cherokee의 차체 구조는 고강도 스틸로 만들어져 강하고 경량의 구성임에도 놀라운 비틀림 저항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모여 최상의 조정성을 제공하며, 조용한 실내를 유지합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