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UTURE IS NOW
Wrangler 4xe의 내외부를 살펴보세요. 플러그인과 함께 모험을 준비하세요.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POWER THROUGH
엔진과 두 개의 전기 모터로 발휘되는 보다 높은 출력과 토크로 강력한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구현합니다.
1) 최고출력: 엔진 272ps/5,250rpm, 모터1 63ps/14,461rpm, 모터2 145ps/4,339rpm
2) 최대토크: 엔진 40.8kg·m/3,000rpm, 모터1 2.3kg·m/2,700rpm, 모터2 5.4kg·m/2,200rpm
CHARGING MADE SIMPLE
Jeep® Wrangler 4xe 차량은 일반 가정용 콘센트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2.4kW 이동형 충전 케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Jeep® 4xe 전용 홈충전기를 사용하면 Jeep® Wrangler 4xe를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홈충전기는 7kW 월박스 충전기로서 Jeep® Wrangler 4xe 차량을 2.5시간 안에 완충할 수 있습니다. 충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프 공식 파트너사인 에스에스차저(SScharger)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SAY GOODBYE TO RANGE ANXIETY
언제 어디서든 안심할 수 있는 탁월한 주행거리로 진정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THE TECH THAT MAKES IT HAPPEN
Wrangler 4xe의 혁신적인 전기 구동 기술은 Jeep® 특유의 거침없는 주행 성능을 충실하게 구현합니다.
HYBRID MODE
기본 설정된 하이브리드 모드는 2.0L 터보차지 엔진과 전기 모터의 토크를 조합하며 마력과 인스턴트 토크, 가속력을 극대화시켜 주고 전기를 우선 소모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ELECTRIC MODE
배터리가 1%라도 충전되어 있으면 ELECTRIC MODE로 주행하여 고속 주행 시에도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완충 시 ELECTRIC MODE로 최대 약 32km 까지 주행이 가능합니다.
E-SAVE MODE
E-SAVE 모드는 2.0L 엔진을 우선 구동하여 배터리 충전량을 확보해줍니다. 고출력 운행을 요하지 않을 시에는 엔진 대신 전기모터로 구동하다가, 배터리 충전을 요할 때는 다시 엔진을 우선 구동하기도 합니다.
REGENERATIVE BRAKING
감속 또는 제동 시 발생하는 에너지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회생 제동 기능은 감속하거나 제동 시 발생하는 에너지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가속 페달을 다시 매핑하여 낮은 페달 위치에서 보다 적극적인 에너지 재생을 명령합니다. 운전자가 끄기 전까지는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 기능은 브레이크 페달 없이 차량을 감속할 수 있도록 하지만, 완전히 정차하려면 항상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야 합니다. 이 기능은 끄기 전까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RECHARGE
7kW 완속충전기로 완충하는데 2.5시간이 걸리고, 2.4kW 이동형 충전기를 사용 시 약 7시간이 소요됩니다. 회사에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여 전기로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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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300,000 ~ 92,800,000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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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를 통해 Jeep® Wrangler 4xe가 어떻게 즐거움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