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Care Service는 차종별로 상이했던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최장기간인 5년으로 통일하면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기준으로 Jeep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 도입된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 패키지를 지프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5-YEARS MAINTENANCE PROGRAM


5년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5년간 소모성 부품인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캐빈 필터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차량 사용자 매뉴얼에 기준한 각각의 교환 주기에 따라 제공됩니다.

FULL-TIME MOBILITY GUARANTY PROGRAM


l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 l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은 고객님께서 보증수리를 받으시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셨을 때에 익숙한 차량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 제공되는 서비스 l

대차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l Courtesy Car Service l 대차 서비스 l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중 보증수리 기간 내에 차량의 자체 품질 문제로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부품 대기 제외)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차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안전 운행에 지장이 있는 경우 우선 대차 대상입니다. ※ 대차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 24-hours Service l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l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으로 보증수리 기간 내에 도로상에서 주행 중 고객님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긴급 서비스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긴급조치 및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견인이 가능합니다.
※ 단,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지정 서비스센터로 견인 조치함 아래 서비스항목은 고객지원센터와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
- 견인 서비스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의 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 연료 주입 서비스 (1회 10리터, 연 2회 한정)
- 타이어 펑크시 예비타이어로의 교환 서비스
- 배터리 점프 서비스
 

l Car Accident Assistance l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l

1. 갑작스러운 충돌 및 추돌사고가 발생할 경우 무상견인이 가능하며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본 서비스 이용시 무상으로 견인된 차량은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된 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지정된 곳이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만 이용가능하며, 주행거리와 차량연식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지정된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으로 차량이 이동 또는 수리될 경우 발생된 모든 견인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SERVICE RESERVATION


l 정비예약 안내 l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차량 유지관리를 생활화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센터 이용시 반드시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오랜시간 기다리시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차량을 점검 받으실 수 있습니다.
 

l 정비예약 정보 l

자세한 문의사항은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l 정비예약 유의사항 l

예약은 방문 예정일로부터 최소 3일전, 예약 취소는 예약일 하루 전까지 해당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