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 FOR FUN


28개의 볼트를 제거해야만 전면 유리 접이가 가능했던 기존 모델과는 달리, 이제 4개의 볼트만으로 접이가 가능하여 탁 트인 시야를 손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MEET THE SKY WITH THE PUSH OF A BUTTON


새로운 Sky One-Touch™ 파워탑은 버튼 조작 하나로 손쉽게 작동하며, 루프를 완전히 개방하는데 약 20초가 걸립니다. 더 큰 개방감을 누리기 위해서는 후방 쿼터 윈도우 또한 탈착이 가능합니다.

KEEP YOUR FRESH-AIR OPTIONS OPEN

Wrangler는 하드탑(Rubicon/Overland), 소프트탑(Sport), 그리고 탑과 도어의 쉬운 탈착을 통하여 보다 개방된 주행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unrider® 소프트탑은 스프링이 탑재되어 부드럽게 작동하며, Freedom Top®  하드탑은 기존의 하드탑보다 20% 더 가벼워졌습니다. 또한 다양한 길이의 핀 고정 방식이 새롭게 도입되어 도어 탈착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MAKE AN ENTRANCE


스타일리쉬하고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을 제공하는 LED Lighting Group은 시그니처 LED 리플렉터 헤드램프와 LED 안개등, LED 주간 주행 램프, 시선을 사로잡는 LED 테일램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주행 조건에서도 시야를 확보해주는 첨단 기술과 한번 보는 순간 결코 잊을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TAKE YOUR OWN PATH IN EXCEPTIONAL STYLE

Overland는 어느 곳에서든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향하며 바디컬러 펜더 플레어와 견고한 사이드 스텝,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시그니쳐 LED 라이트로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AS TOUGH ON THE OUTSIDE AS IT IS TO THE CORE

Rubicon은 탁월한 성능에 걸맞는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돔 후드는 엔진 냉각을 위한 2개의 후드 벤트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지상고를 위한 펜더 플레어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락 레일과 후방 빨간색 견인용 후크, 그리고 빨간색 장식이 돋보이는 Trail Rated®  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