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IGUING

차원 높은 모험을 떠나는데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내부의 사소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7인치 풀-컬러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에서부터 듀얼 패널 선루프 업 탑까지 혁신적인 기능을 강조한, 앞선 생각이 담긴 디자인을 보게 될 것입니다.

ENTICING

Compass는 고객의 편안함을 생각한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가죽 트리밍된 좌석과 최첨단 기능 및 혁신적인 요소를 갖춘 셀렉션을 보면, 콤팩트 SUV의 면모를 Compass가 어떻게 정립해 나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OPEN-AIR FREEDOMREVELING


파노라마 듀얼패널 선루프를 통해 햇살 좋은 날씨와 바람을 만끽해 보세요

PERFECTING

Compass는 디테일을 살려 경쟁사와 차별화했습니다. 환기구와 시프터 둘레에 준 포인트, 엠보싱 처리된 좌석 및 내관을 위해
선별된 스티칭과 같은 스타일리쉬한 터치에 우리의 장인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Contrasting Details 

대비되는 요소가 시각적 차이를 느끼게 합니다. 환기구와 시프터의 둘레가 선택된 인테리어의 테마에 맞게끔 대조적인 디테일을 살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Standout Stitching 

좌석과 프런트 도어트림 패널, 팔걸이를 두른 스티치로 멋스럽게 갖춰진 내관에 시선을 끄는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EMBRACING

Compass는 어떤 날씨에도 상관없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대비한 기능 덕분에
이른 아침이나 추운 겨울날에도 좋은 기분이 유지됩니다.

BOOMING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나 팟캐스트, 라디오 스테이션이 함께한다면 모든 여행이 더 기분 좋아질 겁니다. Compass에는 실내에 6개 혹은 9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LIBERATING

필요한 것은 즉시 간편한 조작으로 구현이 가능해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Compass는 생각지도 못했던 조작과 연결로 편의성을 한 차원 높였습니다.

Rear Passenger Controls And Connectivity 

USB포트와 에어벤트를 포함해, 뒷좌석의 승객들에게 공유성과 쾌적함을 제공키 위한 도구를 갖췄습니다. 

Steering Wheel-Mounted Controls 

핸들에서 전혀 손을 떼지 않고도 오디오 볼륨과 음성 명령,
전자차량정보센터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