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ING MADE SIMPLE

Gladiator는 기본사양으로 제공되는 기능을 통해 까다로운 주차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MART SAFETY AND SECURITY TECHNOLOGY

Gladiator 특유의 외관 디자인과 함께 최첨단 안전·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 기술은 위험상황을 사전에 파악하여 예방하고 불가피한 경우에는 개입하여 탑승자를 보호합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은 레이더 기반 센서를 통해 사각지대에 있는 차량을 감지하여 이를 경고해 줍니다. 

THE STRENGTH OF STEEL

Gladiator는 고강도 강철 섀시로 제작되어 충돌 시 발생한 충격을 분산시켜 위험 상황에서 탑승자를 보호해 줍니다.

HELP KEEP THE SWAY AT BAY

트레일러 스웨이 댐핑은 트레일러가 흔들리는 타이밍을 감지하여 개별 바퀴에 적절한 제동력을 전달하여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ACCOMODATING ADVENTURE


Gladiator는 안전하게 설계되어 어떠한 걱정 없이 모험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TIRE PRESSURE MONITORING 

Tire Pressure Monitoring 시스템은 타이어 공기압이 권장 수준 이하로 떨어지거나 높아지면 안전과 연비 유지를 위해 이를 경고해 줍니다. 

KEYLESS ENTER ‘N GO™ 

Keyless Enter ‘n Go™ 스마트키 시스템 시스템을 사용하면 주머니에서 키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키가 차량과 1.5미터 이내에 위치해 있는 상태에서 도어 핸들을 잡으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됩니다.  

WIRELESS CAPABILITIES 

Bluetooth®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또는 미디어 장치로 편리하게 전화를 걸거나 음악 또는 팟캐스트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와 표기된 수치 및 사양은 실제 판매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지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