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CARPLAY®

아이폰에서 지원하는 Apple CarPlay®를 통해 차량에서 보다 편리하게 아이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Apple®) 지도로 길을 찾고, 애플 뮤직(Apple Music®)으로 음악을 감상하거나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유커넥트(Uconnect®) 터치스크린을 이용하거나 시리(Siri®)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ANDROID AUTO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구글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터치스크린과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구글 플레이로 음악을 감상하고 구글맵(Google Maps™)으로 길을 찾거나 구글 검색이 가능합니다.

HANDS-FREE CALLING

핸즈프리 통화 기능을 이용하면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통화를 하거나 문자에 답할 수 있습니다.

WIRELESS CONNECTIVITY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호환되는 미디어 장치나 인터넷 라디오 앱을 통해 무선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JEEP® BRAND APPLE CARPLAY® AND ANDROID AUTO FAQ

유커넥트 5(Uconnect® 5) 시스템이 있으면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일부 유커넥트 4 시스템(7인치, 8.4인치, 12인치 터치스크린 탑재)의 경우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지만, 그 이전 유커넥트 시스템(2016년도 및 그 이전 모델)은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커넥트(Uconnect®) 시스템에서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를 지원하는 경우 별도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유커넥트 시스템이 자동으로 설정을 완료합니다. 

유커넥트(Uconnect®) 시스템에서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하고 안드로이드  OS 버전이 10인 경우 별도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유커넥트 시스템이 자동으로 설정을 완료합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OS 버전이 9이하인 경우 안드로이드 오토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유커넥트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커넥트(Uconnect® 5)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면 스마트폰을 무선(Wi-Fi)이나 USB 케이블로 유커넥트 시스템에 연결하여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유커넥트 4 시스템의 경우 스마트폰을 USB 케이블로 연결해야 합니다. 

Audible, Waze, Spotify 등 애플(Apple®)과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지원하는 모든 앱은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나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연결하여 유커넥트(Uconnect®) 시스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앱의 전체 목록은 애플 카플레이나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커넥트 5(Uconnect® 5)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면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으로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나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커넥트 4 시스템의 경우 애플 카플레이나 안드로이드 오토와의 무선 연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