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프로그램

JEEP 2017 여름 서비스 캠페인

Free Maintenance Program



크라이슬러/지프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유효 보유 기간 또는 주행거리(선 도래 기준)까지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엔진오일 교환 등 각종 점검 및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차종

  • 14년식 Grand Cherokee 전 차종
    Gasoline: 5년 / 60,000km
    Diesel: 3년 / 60,000km
    ※ 주행거리 및 기간은 차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Mobility Guarantee Program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

  •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은 크라이슬러 고객님께서 보증수리를 받으시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셨을 때에 익숙한
    크라이슬러 차량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 제공되는 서비스 l

  • 대차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Courtesy Car Service l 대차 서비스

  • 크라이슬러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중 보증수리 기간 내에 차량의 자체 품질 문제로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부품 대기
    제외)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차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안전 운행에 지장이 있는 경우 우선 대차 대상입니다.
  • ※ 대차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4hours Service l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 크라이슬러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으로 보증수리 기간 내에 도로상에서 주행 중 고객님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긴급 서비스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긴급조치 및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견인이 가능합니다.
  • ※ 단,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크라이슬러 지정 서비스센터로 견인 조치함
  • 아래 서비스항목은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와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 •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
  • - 견인 서비스 (가장 가까운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로의 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연료 주입 서비스 (1회 10리터, 연 2회 한정)
  • - 타이어 펑크시 예비타이어로의 교환 서비스
  • - 배터리 점프 서비스

Car Accident Assistance l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 1. 갑작스러운 충돌 및 추돌사고가 발생할 경우 무상견인이 가능하며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2. 본 서비스 이용시 무상으로 견인된 차량은 가까운 공식 크라이슬러 서비스센터 및 지정된 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지정된 곳이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 본 서비스는 크라이슬러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만 이용가능하며, 주행거리와 차량연식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 지정된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으로 차량이 이동 또는 수리될 경우 발생된 모든 견인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

정비예약 안내


  •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차량 유지관리를 생활화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센터 이용시 반드시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오랜시간 기다리시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차량을 점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비예약 정보

  • 자세한 문의사항은 가까운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로
  •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크라이슬러 서비스센터는 16-19페이지 참고)

정비예약 유의사항

  • 예약은 방문 예정일로부터 최소 3일전, 예약 취소는 예약일
  • 하루 전까지 해당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